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8가지 주택 리모델링 방안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8가지 주택 리모델링 방안
HOME DESIGNINGping pong room design에서

만약 본인이 스포츠 팬, 프로 선수, 또는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열정을 집 디자인에 반영시켜 매우 훌륭한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인쇄되지 않은 벽지처럼 미흡한 리노베이션 시도는 오히려 매력을 반감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오래된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건축 초기단계부터 전문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게 되면, 집의 미적 감각을 확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리모델링 프로젝트에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반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1. 1. 최첨단 홈시어터

    영화적 효과를 내어 대형 화면으로 스포츠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미디어 센터를 홈시어터업그레이드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평균적으로, 전 세계의 스포츠 팬들은 일주일 최대 6천만 시간을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를 시청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개인 전용 상영관을 마련하게 된다면 이러한 시청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홈시어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평면 스크린이나 프로젝터, 입체 음향 스피커편안한 휴게실 등이 필요합니다. 실제 극장 같은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암막 커튼을 설치하여 낮에는 자연광을 차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8가지 주택 리모델링 방안
    네이버 블로그LX 지인에서

    필요한 가구를 구매하기 전에 내부공간의 크기를 정확하게 측정해야 합니다. 특히, 홈 경기에 다른 스포츠 팬들을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는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꿈에 그리던 평면 스크린을 구매하고 나서야 그것이 현관문에서부터 들어가지 않을 것을 깨닫는 것보다 더 큰 불행은 없기 때문입니다!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8가지 주택 리모델링 방안
    네이버 블로그LX 지인에서

  2. 2.모든 것을 겸비한 가정용 체육관

    운동 선수의 경우, 멀리 떨어진 체육관으로 이동하는 것이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실내 또는 개인 주차장을 체육관으로 만들어 이러한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8가지 주택 리모델링 방안Finished BasementGYM에서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제대로 된 운동을 하기 위해 고가의 장비를 장만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산에 맞게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 철봉무게 조절 가능한 기구들만 있어도 몸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유연성을 단련시키는 데에는 요가 매트면 충분합니다.

    골프 매니아에게 실내 퍼팅 그린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리며, 금전적으로 여유로우신 분들은 시뮬레이터에 투자하여 전설적인 코스를 4K로 재현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8가지 주택 리모델링 방안
    Today’s GolferBest home golf simulators – for any budget에서

3. 야외 활동 센터

야외 활동 하는 것을 즐기나요? 집을 나서지 않고도 실외 헬스장으로 갈 수 있다면 어떨 것 같나요? 지상 수영장미니 축구장퍼팅 그린이 있는 야외 활동 센터는 토지에 상당한 가치를 더해주며, 손님을 접대할 때에 사용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만약 집에 공간이 더 있으시다면손이 많이 가지 않는 인조 잔디를 활용하여 사계절 내내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잔디는 천연 잔디와 비교하여 제초, 물주기와 비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당신의 반려견은 활동적인 놀이를 좋아하나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마스코트 테마의 강아지 하우스 종류에 대해 알게 된다면 깜짝 놀랄 거예요!

4. 기념품 전시

기념품 가게에서 판매하는 포스터는 집의 심미적 요소를 더하는 데에 있어 최고의 방법은 아닙니다. 반면에, 시간이 지나도 가치나 세련미를 잃지 않는 티켓, 자격증 그리고 중요한 행사의 사진과 같은 기념품을 전문적이게 액자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본인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로고, 마스코트 또는 등번호로 벽면예술을 만들 수 있도록 예술가에게 의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제품은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5. 창의적으로 재활용된 장비

홈시어터를 만들 계획의 경우처럼, 새로운 가구의 가격은 예상했던 금액을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일상 용품과 오래된 장비를 재활용하여 집에 개성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스케이트보드를 선반으로 만들거나 골프채를 테이블 다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선반에 공이나 글러브과 같은 장비를 전시하거나 벽에 걸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벼룩시장 전문가라고 생각해도 빈티지 매장에서 어떠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을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그 곳에서는 야구 카드포스터유니폼부터 서명된 기념품까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생활 공간을 많이 어지럽히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구 배치에 대한 팁이 필요하시다면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6. 스포츠 전용 공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여러 분야에 걸쳐 있는 분들은 취미생활을 위해 운동실을 따로 공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축구 빈백의자와 같이 본인이 좋아하는 스포츠 기념품을 유리 테이블에 넣어 눈에 띄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구대 축구 기계를 설치하여 실내 오락실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팝콘 기계나 간식 먹을 수 있는 곳을 따로 마련해 테마를 통일시킬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와 꾸미기에 더욱 진심이신 분들은 좋아하는 팀의 색상으로 방 전체를 도배하거나 팀을 상징하는 거대한 장식으로 꾸밀 수도 있습니다.

7. 게임 전용 옷장

스포츠 팬이 아닌 사람과 집을 공유하는 경우,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밀폐된 창고를 찾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옷장이나 진열장을 사용하여 보드게임과 기념품을 위한 공간을 따로 마련해 보세요.

좋아하는 스포츠 장비를 매번 확인하지 않더라도, 장비 자신만의 공간이 있다는 사실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밀폐된 보관창고는 때로 물품을 가장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어떠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에 그 지역의 배관 상태를 먼저 확인하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너무 습한 환경에서는 액자안에 고정된 증명서나 사진과 같은 문서들이 변색될 수도 있습니다.

8. 일상 아이템 업그레이드

전면적인 리모델링을 할 여유가 없으시다면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일상용품에 접목시킬 수 있는 스포츠를 주제로 한 제품을 스스로 조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스로를 예술가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야구 게시판, 도어 매트, 업사이클 좌석과 같은 창의적인 물건들은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공예품점에서 필요한 도구를 구매하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을 재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를 테마로 한 주택 리모델링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솔루션보다는 적당한 수준과 정교함을 강조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마음이 맞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특색 있는 테마를 선정하게 된다면,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Sharing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