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에서 석회자국 제거하는 팁 4가지

석회자국 청소하는 것은  때문에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이 피하고 싶어하는 작업 입니다. 특히, 경수가 나오는 지역에서의라임스케일 제거는 더욱 까다로우며,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석회자국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성가신 물질과 대처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 게시물을 한번 읽어보세요.

  1. 라임스케일은 무엇인가?

    수돗물에서 석회자국 제거하는 팁 4가지UnsplashShridhar Vashistha에서

    라임스케일은 경수에 마그네슘과 칼슘 이온이 축적되어 생기는 하얗고 단단한 물질입니다. 이것은 보통 가전제품 주변에 형성되며, 깨끗한 주방과 욕실을 좋아하는 사람들 눈에 거슬릴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라임스케일 미네랄은 건강에 이로울 수 있지만, 피부 건조뿐만 아니라 외관상으로 보기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라임스케일 찾을 수 있는 곳

    라임스케일은 집안 구석구석에 쌓일 수 있으며, 보통은 가전제품이 표적이 됩니다. 주전자 내부에는 열이 지속적으로 가해지기 때문에, 라임스케일을 찾을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위치 입니다.

    파이프 내부식기 세척기와 세탁기를 비롯한 큰 가전제품도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라임스케일이 샤워기 가장자리나 수도꼭지 주변에 생기면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큰 가전제품과 파이프 안에 들어가 그것을막히게 하고 덜 효율적이게 함으로써 더 큰 문제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라임스케일을 방치할 경우이 파이프 중간에 막히는 것 외에 세탁기와 식기세척기의 작동이 완전히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적 비용 절감을 위해 초기에 라임스케일 제거를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임스케일 청소하는 방법

라임스케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사람들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청소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어떤 이들은 여기에 사용되는 천연 청소 제품을 보고 놀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레몬은 시트르산 때문에 비늘을 청소하는  종종 사용됩니다. 또한, 식초에는 라임스케일을 분해하는 아세트산이 있고,콜라에는 인산이 함유되어 있어 라임스케일을 청소하는 데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탄산소다는 식초 결합됐을 때 물질을 분해할 수 있는 화학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같이 사용되곤 합니다!

수돗물에서 석회자국 제거하는 팁 4가지
UnsplashNathan Dumlao에서

라임스케일 예방을 위한 친환경적인 방법

라임스케일을 청소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것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라임스케일은 물의경도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집에 있는 수도관과 수도꼭지를 통과하는 물을 최대한 부드럽게 해야 할 것 입니다. 하지만,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모든 가전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를 사용할 때는 액체나 분말 형태 연화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샤워헤드  수도꼭지의 경우, 탄소수 필터가 적용되어 흐르는 물의 경도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병에  을 주전자와 같은 가전제품으로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병에 든 물은 일반 물의 경도를 가지지 않을 이고, 이는 라임스케일 형성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것 또한 너무 복잡해 보인다면, 간단하게 연화제 구입만해도 무방합니다. 이 방법은 비용이 많이   있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적은 양의 누를 사용하여 거품을 만들 수 있고, 세척 제품 사용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라임스케일로 인해 사용하게되는 비효율적인 가전제품이 줄어들어 장기적으로  경제적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라임스케일을 예방하는 친환경적인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물의 경도를 낮출 수 있는 메루스 트리트먼트를 추천드립니다.

메루스 은 가용성 물질의 용해도를 변경하여 경수를 부드럽게 할 수 있는데, 이는 칼슘과 마그네슘 이온이 라임스케일을 형성하는 대신 물에 용해된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링은 물의 물리적 성질을 변화시켜 가정에  가치 있는 방식으로 사용되도록 합니다. 이 지속가능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거품을 만드는 이 쉬워지며 비누와 세척 재료 사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불가능해 보이는 라임스케일 제거 이를 예방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레몬과 식초와 같은 간단한 생활용품은 저렴하면서도 라임스케일 제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처음부 라임스케일의 축적을 막기 위해서는, 메루스 이 훌륭한 친환경적인해결책입니다.

Sharing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