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를 위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9가지 방법

글 쓰는 공간이 작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해도 놀랄 일은 아닐 것 입니다. 이 공간이 완벽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장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작품이 최고의품질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하는 요소 입니다.

어느 누구도 자신이 편안하지않은 곳에서 예술을 창조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 글 쓰는 공간을 만들 때 기억해야할 9가지단계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작가를 위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9가지 방법
Bella Collina에서
  1. <strong>1. 적합한 장소 고르기</strong>

    이것은 작가를 위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것보다 먼저 고려해봐야 할 첫번째이자가장중요한 요소입니다.Stateofwriting.com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작가인 한나 마린은 “여러분의 글쓰기 공간은 차분하고, 다른 공간과는분리된 장소여야하며, 거주 공간과는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방이 하나일 경우, 칸막이를 설치하여 글쓰는 공간을 구석에 놓인 책상처럼 느끼게 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이 공간이 자신만의 작은 세계처럼 느껴지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올바른 장소를 고르는 것 외에도, 주변에 전기 콘센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것은 닳아가는 노트북도 창의적인 돌파구를 멈추지 못할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2. <strong>2. 윈도우 타임</strong>

    자연광은 자연의 가장 좋은 이점 입니다. 이것은 정신 건강, 정신적 예민함, 그리고 뇌 기능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창의력과 명확한 사고를 향상시키며 더욱 오랜 시간 동안 활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만약 글 쓰는 방에 창문이 있다면, 여러분은 제대로 하고 있는 것 입니다!

3. 책상 고르기

완벽한 글 쓰기 공간을 만들 때, 얼마나 많은 공간필요할지 고민해 봐야합니다. 펜과 종이를 위한 저장공간, 노트북의 크기, 편안하게 글 쓸 수 있는 공간의 유형 등을 생각해 보세요.

4. 체어타임

글을 쓰는 것은 빠르고 쉬운 과정이 아니며 편안한 자세로 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글 쓰는 공간을 위해 구입하거나 사용하는 의자는 창의적인 생각을 방해하지 않으며 오랜 시간 앉아 있을 수 있는 튼튼하고 부드러운 제품으로 선택하세요.

5. 불을 켜봐요! 

자연조명이 작업 환경을 밝히는 데 가장 적합하지만, 특히 어두워진후에글을쓸때탁상램프독립형조명기구를 사용하여 온종일 글을 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6. 장식, 그리고 장식

무엇이 삶의 동기를 부여하고 창의성에 영감을 주나요? 무엇이 나의 기분을 좋게 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짜내게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공간을 평범하고 지루하지 않게 합니다. 지루한 공간은 저하된 활약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본인의 공간을 본격적으로 꾸며보세요!

7. 선반 달기 

글쓰는 공간이 창의적이면서도 유용하게 하기 위해 주변에 한두개의보관장소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반 또는 책장을 활용하여 창의적 공간에 유용성을더해주세요. 효과적인저장공간을 갖추면 공간이 어수선하거나 지저분하지 않게 도와줍니다.

작가를 위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9가지 방법
ArtDecor Design Studio에서

8. 담요 추가하기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일수도 있지만, 글을쓰는것사람을 정신없게 할 수 있으며 아침 4시에아이디어가떠오를수도있습니다. 뇌파가 작용하는 시간을 위해, 담요를준비하여 이는 공간의 아늑하고따뜻한느낌을 더해줄 것 입니다.

9. 팻말 활용하기

화룡점정으로, 글쓰는 공간에 팻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방해금지‘과 ‘일 하는 중‘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러한 사인은 공간이 어떤 용도에 사용되는지 표시하고 공간 외에 평온함도 제공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으면서 개인의 창조적인 공간을 활보할 수 있습니다!

Sharing

Related posts